바른황토, 안전한 천연 친환경 제품 ’황토 편백수 탈취제‘ 출시

이영우

작성 2020.06.08 19:11 수정 2020.06.08 19:11


천연황토 전문기업 바른황토(대표:황정식)가 황토 추출물과 편백나무 추출물을 활용한 천연 탈취 제품 황토 편백수 탈취제를 출시하였다.

 

황토 편백수 탈취제는 친환경 인증받은 황토 추출물과 편백나무 추출물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고농도 살균탈취제로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시행한 생활화학제품 안전성 확인결과 인체에 무해 하다는 결과를 얻은 안전한 제품이다.

 

황토 추출물 지장수는 천연 면역시스템에 유익한 물질로 인체에 신진대사를 원활히 할 뿐만 아니라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실험 결과에 따르면 폐렴균을 포함한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살균력을 지니고, 탈취, 정화, 독소제거 능력 또한 뛰어나다.

 

또한 편백나무 추출물 피톤치드는 나무가 해충,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천연 항생 물질이며 살균작용은 물론 탈취에도 효과적이다황토 편백수 탈취제는 공공장소, 학교 등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침구, 의류, 반려동물 제품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 사용이 가능하다.

 

바른황토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 요즘, 황토 편백수 탈취제는 100% 천연물질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라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한국의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