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보험설계사 비대면보험관리플랫폼 관심급증

비대면보험플랫폼 '보케어' 솔루션 제시

남성현

작성 2020.03.30 12:42 수정 2020.04.07 18:11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고객을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되면서 비대면 고객관리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 보험설계사들은 고객을 만나면서 보험관리와 함께 신규고객 소개 및 추가 상품 제안을 하는 영업방식 위주로 취했다. 하지만 코로나 사태로 고객이 보험설계사와 만남을 꺼려하면서 고객을 만나지 않고 고객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절실히 필요해진 상황이다.


(주)에프피하우스에서 개발한 비대면보험관리플랫폼 '보케어' 는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고객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언택트서비스(비대면고객관리) 로 보험설계사에게 새로운 고객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보케어' 서비스는 웹매거진을 활용한 고객의 보험관리 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제작되어, 고객을 만나지 않고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보험관리서비스이다. '보케어' 프로그램은 보험금청구, 변액보험관리, 보험가격비교, 보험영업자료등 기존 고객관리시스템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제작된 보험토탈관리솔루션 서비스이다.


(주)에프피하우스 문경준 대표는 "비대면 보험관리는 현 상황을 반영하는 사회적 추세라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서비스로써, 오랜기간 보험설계사들의 고충을 고려해 개발한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보험설계사 영업현황에 도움이 되었음 한다"  라고 전했다.


현재 보케어서비스는 신규가입고객에 한해 7일 무료이용권이 발급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https://bocare.co.kr



Copyrights ⓒ 한국의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성현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